저는 6주부터 걍먹었어용ㅋㅋ 요식업이라서 출근하자마자 한잔하던버릇이..스타벅스톨사이즈한잔 이상만 안먹으면된다하셔서 무조건 한샷만넣어서 연하게마셔용ㅎㅎ콜라랑 초콜릿두 카페인들어가있어서 혹시나싶어서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3일차 커피 마셔도 되나요..?
2차 기형아검사때까지 참아보려 했는데 날이 더워지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좀 땡겨서요 .. 🥹 디카페인으로 먹으면 될까요 ..?
댓글
11
믹스는 카페인 낮아서 걍 하루한잔씩먹어요 12주부터요 ㅋㅋ

13주 됐으니 마셔야겠어요 ㅎㅎ
마자여 하루 한잔은 괜찮대요!!!

왠지 걱정되서 못먹었는데 감사해용 :)
디카페인 아니어두 하루 한잔정도는 카페인200이하라서 (아메기준75) 한잔 마셔도 된댔어요. 저두 일줄에 한번정도는 마셔요

너무 피곤할때 한잔씩 카페인도 마셔야겠어요 🤭
디카페인으러 드셔도될거같아여 그래도 너무 자주 드시진 마셔용 ㅎ

답변감사해요 오늘 한잔 마시려구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