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차 4키로 쪘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다들 몸무게 얼마나 늘으셨어요?
저는 14주차인데 몸무게가 벌써 2.7키로나 쪘어요ㅜㅜ 많이 찐거죠? 큰일이네요ㅜㅜ 얼마전부터 입덧이 좀 완화되서 마음껏 먹었더니 급격하게 찌네요ㅜㅜ 다들 관리 잘 하고들 계신거쥬?
댓글
14

저도 16차되면 그정도될것같아요 괜찮은건가요? 인스타보면 임산부들이 다들 넘 날씬ㅜㅜㅋ
저 5.5키로 쪗눈데요ㅎ..

앗 진짜요 저 맘 편히 먹을게요!!ㅋㅋ
전 밥맛이 왜케 없을까요ㅋㅋㅋㅋ일도 하고있어서 1키로? 찐거같네요ㅠㅠㅠ

정말요?ㅜㅜ 전 의사쌤이 입맛없어도 아기위해 조금씩이라도 먹어라해서 먹고, 또 입터져서 먹고 했더니 순식간에 확 찌더라규용
1키로2키로 왔다갓다 한거같아영

진짜조금찌셨네요 저 곧 3키로 육박ㅜㅜㅋ
저도 14주차에요~ 저도 2키로 늘었네요~ 많이 찐거 아니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그런가용 앞으로 그래도 좀 신경써야겠어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