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양치하다 혀만닦으면 토했어요 일주일에 두세번은 혀닦다가 토만 여러번ㅡㅜㅠ 원래 혀 닦는 습관이있어서 안하면 백태끼는것같고찝찝해서 살살했어요ㅜㅜ토하면토하는대로하고 참을수있으면참고 혀닦았네여ㅠㅠ 16주인데지금도양치하면속안좋아여 흑흑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
입덧은 거의 끝나가는데….2틀에 한번 꼴로 양치하다가 혀만 닦으려고 하면 토가 올라와요 …처음에는 참아 보겠다고 올라오려는 토를 심호흡 하면서 내려 보려했지만 결국 다 올라왔어요…다들…양치덧 있는 분들 혀 닦는거 포기 하시나요?ㅠㅠ혀를 안닦으면 양치한 기분이 안나서 안할수가 없어요 ㅠㅠㅠ
댓글
14

맞아요맞아요 ㅠ 다들 혀를 닦지 말아보라는데 ㅠㅠ 그 찝찝함과 백태끼는 …못 참겠어요 ㅠ
저도 양치하다가 수시로 토했어요ㅠ 혀는 닦아야쥬.. 토도 하고ㅠㅎ 언젠가 지옥도 끝납디다ㅠ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양치덧 넘 싫어요 ㅠㅠㅋ!!

힘내요 우리ㅠㅠㅠ
저도 2틀에 한번씩은 양치하다 올라오는데 저는 그냥 편하게 토하고 다시 닦아요~그래야 속도 좀 편해지더라구요 ㅎㅎ

맞아요 할때는 너무 힘들고 기운 다 빠지지만 ㅠ 하고 나면 그래도 속을 편해서 다행이긴해요 ㅠㅠㅠ
저는 치약 바꾸고 훨 좋아졌어요! 맘님에게 맞는 치약이 따로있을지도 몰라용ㅜ 저는 민트향 강한 죽염 쓰다가 민트향 적은 순한?걸로 바꿨답니다

저고 입덧 치약 선물받았는데 ㅠㅠ소용없더라구요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