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아침에 일어나서가 제일 심하다고 들었는데 , 저두 이상하게 저녁이 유독 심한거같아요. 그래서 입덧약도 일부러 아침에 일어나서 먹는패턴으로 먹었구요. 점심은 땡기는거로 맛있게 저녁은 조금 라이트하게 간단하게 먹었더니 좀 나아요ㅠㅠ 우리 힘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저녁에 유독 심해요
12주차 입덧 절정인거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구토하다가 아침에 좀 괜찮은날은 저녁에 꼭 토하고 자요 저녁엔 루틴처럼 매일 토하고 자는데.. 병원에선 음식때문이라고 구토 안하는 음식을 찾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낮에먹은건 거의 토하지 않는데 저녁만 토하거든요. 저녁만 토하는 이유가 뭘까요ㅠ 심리적인걸까요 ? ㅠㅠ
댓글
10
저도 11-12주가 피크였던 거 같아요 ㅠㅠ 물론 14주인 지금도 입덧 중이지만 그래도 12주 보단.. 살만해요- 13주는 그냥 12주 보다 조금 나을뿐이지 여전했었는데 그래도 14주 들어오고 나서 약도 줄이는 중이에요- 저도 저녁이 제일 힘들었어요. 토하면 다 저녁이고, 안 토해도 뭐 먹기가 제일 힘들고 속도 너무 안좋고 그렇더라구요 ㅠ
4주에서 12주까지는 수시로 토했어요ㅜ 뭘 안먹지 않는 이상은 토나올것 같아요.. 조금 시간을 당겨서 드셔봐요. 전 16주쯤 됐는데 아직도 울렁이긴 하지만 13주쯤부터 서서히 나아졌어요~ 조금만 힘내세요! 언젠가 지옥도 끝은 나더라고요.
저도 저녁 7~10시가 곤욕스러웠는데 진짜 12주가 쎗어요. 지금 13주5일인데 나아졌어요!
저녁에 hcg호르몬이 많이 나와서 그렇다고 본 것 같아요 제가 다니는 병원 선생님께서도 원래 저녁이 더 심해진다 하셨어요 ㅡ.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