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17주차 막 들어왔어요ㅎㅎ 저도 막 땡기는건 없는데 주면 잘먹고ㅋㅋㅋㅋㅋ 슬슬 살이 붙기 시작한것같아요ㅠㅠ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오늘로 17주차입니당! 막 땡기는건 없는데 먹을것을 주면 세상 잘먹어요 ㅋㅋㅋㅋ동물먹이도 아니고...ㅋㅋㅋㅋ 슬슬 임당이 무서워요 ㅠㅠ 임당검사는 20주 넘어서 하는건가요?? 제가 임신전에도 살이 무럭무럭 찐상태였어서 걱정이에여 ㅠㅠ
댓글
8

ㅋㅋㅋㅋ이시기는 잘먹는 시기인가봐여 ㅋㅋ 많이 걷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라던데 걷기운동좀 해야겠어여 ㅋㅋㅋ
입덧이 아직 미세하게 남아서 울렁거려 입맛은 없어요ㅜ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정말 많이 나아져서 앞에 놔주면 또 잘먹어요ㅎ 8키로 빠진 살(이라쓰고 근육)이 요요로 급격히 불고 있는듯 해요ㅠㅎ

전 빠진것도 없어섴ㅋㅋㅋ걱정이네영ㅋㅋㅋ 만삭때는 일주일에 1-2키로씩 휵훅 붙는다네여 ㅠㅠ 걱정이에여 ㅋㅋㅋㅋ 식이조절 해야겠어요
16주차 저도 먹기 전엔 먹고싶고 땡기는건 없는데 먹을거 있으면 집어먹게 되네용 ㅎ 집에서 유투브 보고 임산부 요가 조금씩 해보세요~

요가 많이들 하시더라구영 ㅋㅋ 진짜 임산부요가 해봐야겠어여 ㅋㅋ감사합니당
저는 15주인데 저도 땡기는건 없는데 또 앞에두면 먹어요 ㅋㅋㅋㅋㅋ!!! 저랑 비슷하시네용 인터넷에서 보기론 그시기에 임당 검사한다네요 같이 무사통과해요🫶🏻

진짜 요즘 과일 세개먹을거 한개먹고 있어여 ㅋㅋㅋ 아예 안먹는건 불가능이에여 ㅋㅋㅋ 저희 임당검사 꼭 통과해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