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떳다고 니프티검사 하래요 언블리님 마음 어떨지 너무 공감됩니다.기형아 검사 소식 듣고 한참 눈물이 나더라구요ㅜㅜ 전 이번 토요일 검사예요ㅜㅜ 제발 좋은 결과 나오길 기도하고 있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결과 ㅜㅜ 들었어요
기형아 검사저번주에하고 오늘 전화로 들었는데 ㅠ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떧다고 연락받았어요 230/1 이라고 ㅠ 걱정말라는데 정밀검사하면 거의다정상나온다고 하시는데 ㅠㅠ 왜이렇게 걱정이 떨어지지않을까여 ㅠ 오늘 병원가서. 니프티 검사 하기로 했어요 ㅠ 결과기다리는 시간이 너무지옥같을것같아요
댓글
10

좋은결과있을거예요 ㅠ매일매일 피가말랏는데 오늘결과 정상으로 나와서 ㅠ이제야 한시름노아요 거의정상나온다고 하는데 그게 귀에들려도 마음은 ㅠㅜ말과다르게 걱정쁀이더라구요

악~~너무 다행이예요~~^^ 축하드려요 왜 제가 다 눈물이 나죠?ㅜㅜ 저도 내일 검사하러 가는데 결과나올때까진 하루하루가 너무 길것 같아요ㅜㅜ 여기저기 검사결과 관련 자료. 찾아보고 읽고 아우ㅜㅜ 저도 좋은결과 나오길 ㅜㅜ
진짜 제주변에 다 정상 나오더라구요! 결과 기다리는 시간이 힘드시겠지만, 분명 정상으로 나오실거에여!
저두 목둘레땜에 어제 양수검사했어요ㅎㅎ아기를 믿고 기다리면 좋은결과있을거니 맘편히가지는게 중요해요~!

저는 양수검사 무서워서 니프티하고왔어요 ㅠ 우리같이 맘편히 기다려요~
너무 걱정 마세요! 정밀검사 받아보면 거의 다 정상나온다고 하니까 의사님말 믿으셔요~
저는 다른이유로 불안하게 융모막검사했었는데! 정상 받았어요😋! 넘 걱정마시고 어서어서 검사받으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