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는 어제 16주 병원다녀왔는데 성별확인을 못해서 넘 아쉬워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아들맘 되었어요^^

이 시기에는 보통 성별 많이들 틀린다던데,,, 가족들과 남편이 희망하던 아들맘으로 병원서 확정 지어주셨네요^^;; 빼박이래요 ㅎㅎ 덕분에 이쁨받는 며느리 딸 되었어요! 축하해주세요!! 사진은 엄마안녕 사진입니다~~!!
댓글
4

흑 ㅜㅜ 너무 아쉬우시겟어요!! 곧 확인하실거라고 믿고 건강한 아가 출산까지 홧팅해요!!
축하드려요!! 16주면 변하기 어렵죠!!! 아기 넘 귀여워요😍

감사합니당 ㅠㅠ 제눈에 안경이라고 너무 이쁠거같은 느낌!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