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보니까 커피마시면 괜찮다는 걸 봐서 심리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심할때 간단한 처치법있을까요??
중기들어서면서 하루걸러 하루 두통이 엄청 심하게 오더라고 근데 입덧약도 많이 먹고있고 타이레놀을 매번먹기에도 찝찝하고 두통이 심하게 올때는 진짜 미쳐버리겠더라고 꼭 두통이 심하게 올때는 입덧도 덩달아 심하게 오르더라고요 ㅜㅜ 무슨방법ㅇㅣ 없을까요??
댓글
11
산책이요~~ 저도 중기 들어서 두통이 심해졌어요ㅠㅠ 저녁마다 나가서 바람쐬면서 산책하는게 많이 도움되고 있어용

그것도 실천해 봐야겠네요 두통심하니 그냥 누워만 있게 되더라구요 ㅜ
저도 두통 자주있는데 좀 가만히 있거나 한숨자고 나면 좀 낫더라구요 ㅠ 철분제도 꾸준히 먹고 있어요~

낮잠이 오면 좋은데 잠이 안와요 흑흑 철분제 꼬박꼬박 챙겨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ㅠㅠ 맞아요 두통 진짜 괴로워요... 근데 이게 입덧 없어지려는 신호라는 말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입덧이랑 공존하는 시기라는게 더 미치겠지만... 저는 코감기증상처럼 딩딩 울리는 두통이 하루 종일 괴롭히는데, 남편찬스 발마사지 받으면 괜찮아지구요. 그게 여의치않을땐 따뜻한 차(아무거나)를 마셔주고 목 뒤를 풀어주면서 편안한 자세로 이완시키면 좀 나아지더라구요ㅠ 어떤분 올리신 거 보니까, 병원서 두통심하면 철분제 먹어보라고 해서 먹고 괜찮아졌다는 내용도 봤어요~ 철분제+수액 맞으시는거 추천하시는 글 본적도 있구요~~ 참고하시구, 힘내세요♡

아하 따뜻한차라 목뒤일단 한번 풀어봐야겠어요 이눔의두통 ㅜㅜ입덧 진짜 지긋지긋해요 감사합니다 ^^
저는 ...이상하고 신기하게 소고기를 먹으면 두통이나 입덧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구혹시 잠이 부족한건 아니신지!

아~~~~깊은잠에는 안들어요 항상2시에깨서 5시까지말똥거리다 다시 잠들어요 습관처럼 되버려서요 낮에도 낮잠이 안와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