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심할때 간단한 처치법있을까요??

중기들어서면서 하루걸러 하루 두통이 엄청 심하게 오더라고 근데 입덧약도 많이 먹고있고 타이레놀을 매번먹기에도 찝찝하고 두통이 심하게 올때는 진짜 미쳐버리겠더라고 꼭 두통이 심하게 올때는 입덧도 덩달아 심하게 오르더라고요 ㅜㅜ 무슨방법ㅇㅣ 없을까요??

댓글

11

  1. 검색해보니까 커피마시면 괜찮다는 걸 봐서 심리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2. 산책이요~~ 저도 중기 들어서 두통이 심해졌어요ㅠㅠ 저녁마다 나가서 바람쐬면서 산책하는게 많이 도움되고 있어용

    1. subcomment icon

      그것도 실천해 봐야겠네요 두통심하니 그냥 누워만 있게 되더라구요 ㅜ

  3. 저도 두통 자주있는데 좀 가만히 있거나 한숨자고 나면 좀 낫더라구요 ㅠ 철분제도 꾸준히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낮잠이 오면 좋은데 잠이 안와요 흑흑 철분제 꼬박꼬박 챙겨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4. ㅠㅠ 맞아요 두통 진짜 괴로워요... 근데 이게 입덧 없어지려는 신호라는 말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입덧이랑 공존하는 시기라는게 더 미치겠지만... 저는 코감기증상처럼 딩딩 울리는 두통이 하루 종일 괴롭히는데, 남편찬스 발마사지 받으면 괜찮아지구요. 그게 여의치않을땐 따뜻한 차(아무거나)를 마셔주고 목 뒤를 풀어주면서 편안한 자세로 이완시키면 좀 나아지더라구요ㅠ 어떤분 올리신 거 보니까, 병원서 두통심하면 철분제 먹어보라고 해서 먹고 괜찮아졌다는 내용도 봤어요~ 철분제+수액 맞으시는거 추천하시는 글 본적도 있구요~~ 참고하시구,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아하 따뜻한차라 목뒤일단 한번 풀어봐야겠어요 이눔의두통 ㅜㅜ입덧 진짜 지긋지긋해요 감사합니다 ^^

  5. 저는 ...이상하고 신기하게 소고기를 먹으면 두통이나 입덧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구혹시 잠이 부족한건 아니신지!

    1. subcomment icon

      아~~~~깊은잠에는 안들어요 항상2시에깨서 5시까지말똥거리다 다시 잠들어요 습관처럼 되버려서요 낮에도 낮잠이 안와요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