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7주1일인데 아직 입덧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땜에 미치겠어요..
15주차된 예비엄마에요 보통 이때쯤에도 입덧을 하나요? 전 4주차때부터 시작했는데 아직도 미치겠어요 ㅠㅠ 저 같은 분 있으신가요
댓글
12
저도ㅜㅜ아직도 해요 15주6일이요ㅜ
14주차인데 밤바다 토해요..ㅜㅠㅠ
저도요.. 13주인데 5주부터 시작해서 계속해요.. 입덧약 꾸준히 2개씩 먹고 있는데 아직도 속이 미치겠어요ㅠ
저도요...16주3일인데 5주부터지금까지하고있어요 ㅜㅡㅠ입덧약도아직까지먹네요 언제끝날지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