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그래도 너무 심한거같아요 ㅠㅠ 알아볼수없을정도인거같은데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화질이요..

1차 검진때 입초 했는데 양수가 좀 부족하다고 잘 안나올수 있다는데 맞는건가요? 제 친구는 해도해도 너무했다고ㅠㅠ 오늘 2차검진인데 그게 아니라면 딴 병원 옮겨보려구요ㅠㅠ
댓글
4

네..간호사 보여줬더니 이건 좀 심하게 안나온거래여..나중에 정밀검사 할때 잘 나올수 있게 해준데여..담에도 이렇게 나오면 잘 나올때 까지 봐준다는데 모르져뭐..ㅠㅠ
12주때 찍으신거죠? 아무리 양수가 부족해도..?.. 이정도..는 처음봐요 ㅠㅠㅠ

그죠?ㅠㅠ 한주 지나면 끝인건데 너무 아쉬워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