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네영 ㅎ 성별안버뀔거같아요 ㅎ 저도 어제 16주 병원 다녀왔는데 자세 땜에 성별확인 못하고 왔어요 ㅠㅠ 이주뒤에 다시 보자시는데 언제 이주 기다릴지... ㅋ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16주에 초음파를 보고 왔는데 ^^아가가 다리를 꼬고 있어서 자세히 안보여준다고 하시더니 70%는 딸인거 같다고 하셨어요 그럼 당연히 딸이라고 믿고 있으면 되겠죠?나중에 성별 바뀐분 계신가요?ㅋㅋㅋㅋㅋ
댓글
4

그마음 너무 이해가요 ㅠ2주뒤에 똘똘이가 꼭 보여줄꺼에용^^
다음 병원가셔서 한번 더 보셔야 아시겠지만 ㅎㅎ 아무것도 없는데 생길확률은 낮다고 알고있어요 ㅎ~~ 있다가 없어질순 있지만 ㅎㅎㅎ

그렇다면 남편이 너무 좋아하겠네요 ㅋㅋㅋㅋ임신준비 때부터 딸을 입에 달고 다녔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