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 4키로 쪘어요. 근데 보는 사람마다 살빠져보인다고 입덧 심했냐고 물어봐요. 사실 저도 어디서 4키로가 늘어난건지 잘모르겠어요. 배랑 가슴말고는 아무데도 안찌고 아직 붓기도 없거든요🤔🤔근육이 늘었나....원래도 운동 많이하고 근육질인 편이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살이 금방 쪄요ㅠ
19주차이고 5kg쪘어여 5kg찌니 배말고도 전반전으로 둥실하고ㅠㅠ 만삭까지 13kg 찌는게 목푠데 가능할까요? 문제는 절대 많이 안먹어서 억울해요ㅠㅠ 그렇게 많이 안먹었는데 찌면 지금보다 음식량줄여서 관리해야하나요? 1. 음식 종류나 양 조절해라 2. 5kg찐것은 19주차 평균이다
댓글
5
담당 선생님하고 상의해보세요. 저도 4~5키로 정도 쪘는데 인터넷서는 평균 조금 이상인 것 처럼 나와서 안심했거든요. 그런데 선생님께서 어제 검진때 저는 시작점이 높았으니(60키로대) 조절해야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ㅠㅠㅠ
저두 19주차인데 4kg 쪘어요 점점 살이 잘붙는거같아요
음식종류도 양도 본인기준이기때문에.. 얼마나 어떻게드시는지 확실하지 않아서 대답이 어려울 것 같아요... 더 상세하게 어떤걸 얼마나드시는지 써주시면 답드리는데 도움이 더 될 것 같아요! 전 18준데 아직 하나도안쪘어요 매일 운동도하고 적당히 균형있게 먹으려고하구요! 화이팅!!!
활동량이 적어서 그런거 아닐까용 몸이 무거워지니.. 자연스레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