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 깨면 다시 잠들기가 어려워요ㅜㅠ

9~10시쯤 잠들면 꼭 1~2시에 깨는데 다시 잠들기가 어렵네요ㅜㅠ 소양증이 와서 긁다가 잠이 달아나고 다시 애써서 자면 몇시간 후 출근시간..ㅜㅠ 반복되니 피곤함이 쌓이네요 다들 잘 주무시나여

댓글

9

  1. 저도 새벽에 꼭 깨서 화장실 가고 다시 못자구 지금까지 말똥말똥... ㅠㅠㅠㅠㅠ 그러다 또 저녁에 피곤해서 자고 새벽에 깨고 무한반복중이에요

  2. 저도 그래요ㅠㅠ 잠은오는데 누우면 잠안오고 또잠들면 새벽에 깨서 다시 잠들기힘들고... 몇일씩 이렇게되버리니 매일 두통이 오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까꿍이마미님도 고생이 많으시네요ㅜㅜ두통이 오는데 약도 못 먹고 말이죠..

  3. 저도요 ㅋㅋㅋㅋ긁고 화장실가고 로션바르고… 잠안들어서 화딱지나서.. 아침에 먼저 일어나는 남편 로션 바르는 모습보고 잔소리부터했네여…

  4. 저도 그랬어요 12주 전까지는 새벽 1~2시에 깨서 4시5시에 겨우잠들어서 출근했어요 12주 지나서 푹자다가 요새는 두시간에 한번씩 화장실가고 새벽에 깨면 1시간 혼자놀다가 잠들어요ㅠ

    1. subcomment icon

      저두... 똑같아요..

    2. subcomment icon

      꼬냑이맘도 그러시군요ㅠㅠ..새벽에 깨서 잠 안오면 넘 난감해요...

  5. 제가 쓴 줄 알았습니다... 2시에 깨서 6시에 뭐 좀 먹고 겨우 잠들어서 지금 일어났어요 두통이 생기네요 ;;

    1. subcomment icon

      ㅠㅠ맞아요.. 두통이 생기더라구요 유나맘님도 고생많으시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