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꼭 먹으라고해서 눈감고 씹는 수준이랍니다..ㅎㅎㅎ 통밀빵이나 훈제란정도 먹는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식사 뭐드세요!?
다들 아침으로 뭐드시나요? 저는 거르는편인데 임신하니 먹어야될것같아서 토스트, 계란 종종 먹는데 풀떼기없이 이렇게만먹어도 되나싶네요 ㅋㅋ 채소 샐러드 사오면 유통기한이짧고 아침잠도 많아서 밥을해서먹자니 번거롭고 시간도없고 메뉴공유해요! 저처럼 안드시는 분 많을까요?!
댓글
31
전 그냥 아무거나 뭐든 먹습니다!! 빵이나 샌드위치 삼각김밥 샐러드 떡 과일 두유 등등 그날그날 맞춰서 먹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양배추+어린잎 샐러드에 생 토마토나 양파볶아 같이먹고 호밀빵에 계란후라이랑 치즈 올려서 토스트 해먹어요! 가끔 너무 귀찮으면.. 곡물쉐이크 먹구요 ㅎㅎ
저는 토마토,삶은계란,두유,치즈한장 정도? 먹어요 남편이 싸줘서 회사가서 냠냠합니다ㅎㅎ

와 부러워요.... 우리 남편 보고있나?
저는 초간단으로 쉐이크 마셔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