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경련과 연관있는 영양소가 칼슘,마그네슘인데 저도 20주차 가까워지니 눈두덩쪽 경련이 생기더라구요. 태아가 폭풍성장하는 시기에 엄마에게서 다량의 영양소를 가져가기때문에 엄마한테 부족현상으로 나타날수있다고 하더라구요.보충해서 추가섭취해주니 좀 잠잠해졌어요.혹시 모르니 체크해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비뼈 밑에 주기적 경련

사진에 잘 보이는 지 모르겠는데 갈비뼈 밑에 주기적으로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경련이 나는데요... 이거 왜그런거에요...?? 굉장히 불편하네여 ㅋㅋㅋ 일하는 내내 30초~1분 간격으로 저래요
댓글
14

마그네슘좀 먹어봐야겠네요 감사해용
초음파보니 자궁 명치까지올라와있고 아기 발이 벌써 갈비뼈 밑에있더라고요.. 근데 저도 갈비뼈가 뻐근해요 ㅠ 늘어날려고그러는건지 ㅠ

헉 벌써 갈비뼈가 .. 나중에 갈비뼈 차면 아프대유 ㅠㅠ
저도 계속 저래서 무서워서 병원 갔는데 아기가 저쪽에 있어서 그런거라고 쿨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ㅜ 고민고민하다 간건데ㅠ 그래도 병원 다녀오니 맘은 편했어요ㅎ

아 진짜요?? 저 태동이라고는 생각도 안했는데...... 의외네요......... ㅋㅋㅋㅋㅋ
몇주쯤이세요? 중기부터는 계속 아이가 커지면서 위로 올라온다고 들었거든용 ㅎㅎ 저기 볼록해지는 위치면 태동이 가능할거같은데

저 20주 차 입니당!!

태동하면서 장기쪽을 밀면서 나온게 아닐까 생각되는데 크게 불편하시다면 한번 병원검사받아보시고 별문제없다고 하신다면 괜찮을것 같아요. 저는 허리가 좀 짧은편이기도하고 종종 위장쪽이 아프진않은데 톡톡하는 느낌이 느껴져서 움직이는느낌이라 태동으로 위를 혹시 친게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태동이라면 하루종일 정말 활발하네요....ㅋㅋㅋ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진료를 보시는건 어떨까요? 불편하면 병원에 다녀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일까지 이러면 가야겐네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