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6월부터 수영 등록햇어용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순산을 위해 수영 강습 등록했어요!

더워지기도 했고 운동을 좋아하기도 했어서 임신중이지만 기초반 강습 등록하고 왔어요 ㅎ 경쟁이 치열한줄은 알았지만,, 오전 6시에 문여는데 다섯시 반부터 줄서서 등록했네요😂 다들 운동좀 하고 계시나요~?
댓글
3
기초반 들어가기 진짜 힘든데! 잘하셨네용! 주말에 가끔 홈트요가랑 주중 산책 빼곤.. 아직 없어요 ㅋㅋㅋㅋㅋ

홈트요가도 하고싶은데ㅜㅜㅜ 혼자서는 도저히 꾸준히 하기가 힘드네요ㅠㅠ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