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네이처스팜 레드파톤 먹고 있어요! 약국에서만 판매해서 믿음도 가고 가격대가 있지만 성분믿고 먹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예요. 철분제 어떤 제품 드세요?
보건소 제품 변비 온다는 얘기가 많아서 가까운 지인도 병원 처방해서 복용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악성 변비라서 변비에는 광장히 예민해요. 주1회정도 가는데 이것도 겨우겨우 갈정도로 심해요. 유산균도 먹고 푸른쥬스도 먹고 할건 다해요. 그래서 보건소껀 패스하고 액상으로 많이들 드시는것 같아서 이걸로 복용해볼까 어쩔까 고민 중이예요. 다른분들은 어떤 제품 복용하시나요?
댓글
15

넵 감사합니다~^^
전 검색해보고 볼그레가 괜찮다길래 병원가서 처방해달라 했어요 ㅋ액상이고 저도 초기 변비로 개고생했어서 변비없는걸로 알아봤는데 요건 변비없는것 같아요 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볼그레 ~ 요 입덧도좀 완화되는 느낌~
저는 보건소꺼 먹는데 괜찮아요. 그 전에 지인한테 추천받은건 쁘띠앤꺼요!
전 닥터맘스2 이거 먹어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