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맛있어보인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복숭아드뎌나왔어요!!

ㅠ지방이라 백화점은못갔는데 동네과일가게에 드디어 복숭아가 나왔네요!!! 얼른사다가 씻어놨어요~ 향도너무좋구 꿀맛이네요!!
댓글
9

향긋하니 맛나서 아껴먹구있어요~^^

이동네는없어여 ㅠ
말랑복슝인가ㅛㅍ

네넹!물복이에요!
와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저는 백화점에서 5개에 35000원에 팔던 하우스 복숭아 사먹었는데 ㅜㅜ 동네과일과게에서 만날수 있다니 너무반가운 소식이네요!

우아비싸네여 ㅜ저게17,000원이에요!비교적저렴하네요~~크기는 좀작아요
아직마트에선 못봤는데ㅠ 과일가게 찾아다녀야겠어요ㅎㅎ

네! 마트는 아마물량이딸려서 동네과일가게만 소량나오는거같아요!!!하우스에서소량나온거라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