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26주 유산 후 다시 반 왔네요

20주차!! 26주 유산 후 다시 반 왔네요

벌써 반절 왔네요~ 감회도 새롭고 새삼 너무 소중한 나날이라 글올려 봅니다! 작년 1월 똑같이 10월생 아가를 임신했었어요 20대에 결혼생각 없는 저였지만 남자친구의 진심이 닿아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과한 스트레스와 양가 가족사에 대한 제 희생이 많았고 잦은 자궁수축으로 7개월차 주수도달하는 6월말, 사산되어 7월 유도로 분만하였어요 그날.. 하늘도 제 마음과 같은지 아님 제 울부짖음을 조금이라도 가려주려는건지 예고없이 천둥 번개 치던 밤이었고 그때 그 야간 분만실에 있던 간호조무사들이 천둥소리가 무섭다며 시시덕 거리던 것이 아직도 잊혀지질 않아요 난 지금 내 인생에서 죽음보다 더한 고통과 두려움으로 울부짖는데 저들에게는 천둥소리가 두렵구나.. 참 허망하다 싶었어요 어려서 여식 치고는 많이 맞고자랐기에 정말 맷집이 좋은 편인데 그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었네요 마음이 아팠던건지 배가 아팠던건지... 작은 아기인데도 힘을 주지 못했어요 힘을주면 모든게 끝나니까 나와야하는데 원래 나오면 안되는거잖아요ㅎ 결국 마지막으로 아기에게 인사를 하고 사과하고 사랑을 고백하고...그리고 결심으로 아기가 나오는 순간 좌절감과 함께 배가 편안해지니 안도의 한숨을 잠깐 내쉰 제 스스로가 짐승같이도 느껴졌어요 결혼 준비하면서도 갈등이 참 많았는데 한달 뒤 그런일이 생겼으니 신랑과의 사이도 무너질대로 무너졌고 서로 부부로서 그리고 인간대 인간으로서 해서는 안되는 싸움들까지 해댔죠 전 기회만 닿으면 몰래 떠날 준비를 했고 신랑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받는 증오에 더욱 상처가 깊어졌었어요 임신 어플과 초음파나 주수사진들을 정리하고 베이비빌리 어플 또한 지워야했는데 계정을 없애달라고 고객센터와 카톡을 하니 사실 메뉴얼일 수도 있지만 저에게 위로가 되는 말씀을 해주셨고 계정을 지워주시면서 다시 아기가 찾아오면 선물을 주겠다고 꼭 말씀 해주시라며 너무 감정적이지도 않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정말 많이 울었어요... 제탓이라고 생각했고 전 행복하면 안되는데 감히 제 인생에서 너무 어려운걸 바랬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때는 주로 사용하던 임신어플이 아니었는데 말이 너무 감동이고 위안이 되고 감사해서 기억에 남아요... 동시에 몸이 아픈것들이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제가 어디로 도망가든 신랑이 끝까지 절 찾아와 손을 잡아주는걸 보고 결국 마음이 열렸고 점점 사이도 원래 좋았던 것 보다는 다른 방식으로 끈끈해졌어요 1년사이 10년의 결혼생활을 한 것처럼 많은것을 느꼈어요 ... 신랑은 바빠졌고 저는 상담을 하는 직업이라 연말연초에는 성수기였고 교류가 많이 없었는데도 22년 올해 1월, 별똥이가 찾아왔어요ㅎㅎ 제가 명리를 하기에 12월 쯤 어느정도 예상을 하긴 했지만 정말로 찾아와주다니 정말 기뻤어요 제 온 몸을 내던질 만큼 기뻤어요 이번에는 정말 나와 너를 소중하게 여기겠노라고 세상에서 제일 이기적이고 내 안위만 생각하는 10달을 보내겠노라고.. 똑같은 1월 임신 똑같은 10월 출산 똑같은 딸아이, 똑같이 신랑을 빼다박은 그 얼굴이라서 우리에게 다시 기회가 왔구나 축복 속에서 사랑받으며 하루하루 지내니 오늘 20주차 드디어 반을 왔네요ㅎ 임신 확인한거 알고나서 베이비빌리를 제일 먼저 깔았어요ㅎㅎ! 작년 절 응대해주신 분께 알려드리고 싶은데 딱 그분께 닿을것같지는 않아서... 그냥 감사의 의미로 임신한 분들에게 어플 추천하고있어요ㅋㅋㅋㅋinfj;;; 정말 감사한 요즘이예요.. 1월에 딱 51키로 허리24인치 예쁜 몸매 만들자 마자 지금 7키로 쪄가고 있지만ㅋㅋㅋ큐ㅠㅠ 중요하지 않아요 신랑이 절 신경도 못써줄때도 있지만 사랑받는걸 아니까 정말 중요하지 않아요ㅎ 제 스스로가 온전해졌어요 다만 제가 몸이 회복이 덜 되어서 제몸도 아기 몸도 건강이 걱정이긴해요...ㅎ 그래도 괜찮을거예요 그렇죠? 모든선물은 인생에서 가장 적당한 시기에 찾아오는 법이잖아요ㅎ 사랑으로 사랑으로 건강하게 얼굴 보면 좋겠어요 별똥이 가족들도, 베동님들과 가족분들도 나머지 20주차 남짓 하루하루 소중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요!! 하 거의 2년 내내 임신만 하고 있는 기분이라 가끔 헛웃음 나기도 하지만ㅋㅋ! 모든일은 일어나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주말, 좋은 5월의 마무리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

53

  1. 후.. 읽다가 눈물 또르르입니다.ㅠㅠ 고생 많으셨고 건강한 아가가 잘 커줄거예요!!❤️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요!!

  2. 축하해요!! 저도 작년에 늦게 찾아온 둘째 아이 심장이 멈춰서 수술을 했어요. 저에게는 두번째 유산이었어요. 삼개월간 하혈하고 포기하는 순간 또 찾아왔네요. 우리 순산하는 날까지 마음 편히 좋은 생각하며 지내요. 힘든 상황을 겪오 온 아이인 만큼 귀한 사람이 될거에요.

    1. subcomment icon

      그랬군요...너무 고생하셨어요 맞아요 겪은 만큼 성장한 것 같고 더욱 소중하고 책임감 있는 마음으로 먼저 찾아와준 아이들 몫 만큼 멋지게 키워줄겁니다!!!ㅎㅎ 우리 모두 사랑으로 키워내자구요!!ㅎㅎ감사해요~

  3. 글 읽으면서 눈물이ㅜ ㅜ별똥이맘님 응원해요💖tmi지만 저도 1월에 생겨서 10월 출산 예정 너무반갑네요^^앞으로 태어날 별똥이랑 남편분과 행복만 가득하세요💕

    1. subcomment icon

      으아 마음으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둥이시군요ㅠㅜㅠ행복도 두배로 하시고 10월 동기분들 모두 순산하고 가족들도 모두 행복한 둥이 맞이 하세요!!!

  4.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홧팅~👐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다들 순산 합시다!!!!!!!>< 화이팅 화이팅!!!

  5. 언제나 응원할게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긴 글 읽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