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에서 카시트 샀는데,. 인터넷 최저가도 그것보다 싸지않아서 ㅋㅋ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이번 6월에 또 베페있는데 가볼까봐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페는 개미지옥이네요
베이비페어 첨 갔다왔는데 진짜 개미지옥이네요 ㅋㅋㅋㅋㅋ 유모차 카시트는 제품이랑 가격만 대충 보고 오히려 만삭이랑 애기 돌까지 성장앨범 정계약하고 왔네요....ㅋㅋㅋㅋㅋ 다음달 베페때 이것저것 구매할 생각으로 이번엔 걍 가격보고 사야할거 정리하러 간건데 머릿속이 더 복잡해졌어요 😂
댓글
4

그러더라구요 저도 브랜드 몇개 추려서 인터넷최저가 검색해보고 갔는데 이것저것 사은품도 껴주고 추가할인도 해주다보니까 7월초 베페가서 다 사려구요 ㅋㅋㅋㅋ
저도..ㅋㅋ 카시트랑 유모차보기만 하려고했는데 카시트 구매하고, 천종류 잔뜩사서 돌아가고있네요. 그외에는 하나도 못봐서 담 베페에서 유모차랑 이제 다른거 보고와야할거같아요

카시트 설명 들을때마다 혹해요.... ㅋㅋㅋㅋ 유럽꺼 좋아보이다가도 국산꺼 설명들으면 as에 혹하고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