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사장님이 일부러 그런것도 아니니 기분푸세여ㅠㅠ 괜찮을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깨진유리병에 담긴 물을 마셨어요 ㅠ
어제 식당가서 물을 마셨는데 유리병에 나온 물이었거든요 한 2잔정도 마셨는데 보니 유리병 입구가 깨져있는거에요 식당 사장님 오셔서 사과하시고 바로바꿔주셨는데 생각할수록 화가나서 어떻게하실거냐고 저 임신중이라고 따졌더니 병원가서 검사해보고 이상있으면 책임지겠다고... 담주 월욜 정밀초음파하러 병원가긴하는데 넘 걱정되네요 깨진입구로 물을 따라마셔서 미세한 유리가루라도 아기한테 안좋은 영향갈까봐... 주의하지못한 저한테 자책감도 들구요 ㅠㅠ 신랑은 괜찮을거라고 하는데 다행히 아직까지 배탈나거나 속이 이상하거나 한건 없는데 너무 불안해요........ ㅠㅠ
댓글
13
그렇게 화내는 게 더 아기한테 안 좋아요...

2222222
유리가루가 아기한테 어케 가겠어요ㅠㅠ 설사 드셨다하더라도 장에서 위에서 걸러져서 변으로 나가죵.. 아기한테 가는 건 영양분 뿐이니 넘 걱정 마셔요

불안한맘은 어쩔수가없네요 답변감사해요!! 진짜 그러길 바랍니다ㅠㅠ

탈퇴한 유저
불안하시겠지만 유리가루가 넘어갔어도 아기한테 가지 않을거에요 넘걱정마세요~~

구렇겠죠? 힘들게 가진 아가라서 더 미안하고 그러네요 ㅠㅠ
넘예민하세요..

임신하다보니 작은것도 신경이 쓰여서요 제가 예민한걸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