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치질..

원래도 치질기가 조금 있었지만 임신초기엔 치질증상이 없었어요. 근데 배도 나오면서 주수가지날수록 치질증상이 보이네요ㅠ 변비는없는데 조금 딱딱한변 눈것같다 싶은날은 피가 뚝뚝 변기에 새빨갛게 자꾸 떨어지고ㅜㅜ 며칠 내내 그러네여ㅜㅜ.. 걱정이네요.앞으로 배는 더나오고 더심해질것 같은데ㅜ 걸리신분들은 혹시 어떤방법으로 완화를 보고계신가요??

댓글

7

  1. 저는 없었는데ㅜㅜ조금씩 피가 나오더니 이번주는 갑자기 한번 생리혈같은게 작게 묻어나오더라구요 ㅠㅠ변비때문인거같아서 오디랑 바나나 갈아먹고 아침에 눈떠서 유산균먹고 했거드욤 그래서인지 지금 변비가 해결되니 그런 증상이 완화되었어요 ㅠ 이것도 일시적인거 같네욤ㅠㅠㅠㅠㅠㅠ

  2. ㅜ.ㅜ답변 감사드려요♡ 한번 피가보이니 계속 반복이라.. 점점 무서워지더라그영..혹시나 안좋은가싶어서. ㅜㅜㅜ수분보충을 더 많이 해야겠어요 감사해용^^*

  3. 흑 저도 그래요! 화장실 가는게 두려워서 ㅜ 철분제도 아직 안먹고 있는데 이러면 어떡하라는건지.. 저는 쾌변 같은 유산균이랑 임산부유산균, 푸룬주스, 특히 야채 많이 먹으려 했어요. 밀가루 조금 덜 먹고요. 그러면 좀 변이 물러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의사샘이 좌욕해도 된다고 하셧어요! 아니면 따뜻한 물 틀어서 그 부분에 조금 대고 있으면 훨씬 부드러워진대여

  4. 좌욕하고 별똥맘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바세린 듬뿍 발라보세요 ㅠㅠ 저는 조금만 튀어나와도 따뜻한 물로 씻고 바세린 듬뿍 발라놔요 흙 어떻게해요 ㅠㅠㅠㅠ 변 부드럽게하는 음식 많이 드시구요 ㅠㅠㅠㅠ 남일 같지가 않네요

  5. 좌요오오옥....임산부 하면 안되는줄 알았어요... 정 안되면 연고나 바세린같은걸 듬뿍 바르고 나서 변을 보라고도 했구요ㅠ 약처방도 가능하긴 한데 전 그냥 안받았었어요ㅠ 유산균 진짜 필수구요! 연고라도 꼭 바르셔요 저처럼 쌩으로 참으시면 나중엔 변기 전체가 빨갛게...ㅠㅜㅠ엉엉 지금은 유산균 저한테 찰떡인 제품을 찾아서 극복했는데 이게 체질에 맞는 유산균 찾기도 어렵더라고요ㅠㅜ 유산균부터 종류별로 드셔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9주 치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