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식사 다들 몇시에 하시나요?

원래는 아침 식사 건너뛰고 살았었는데 아기 생기고나서는 늦지만 아침식사 하긴했는데.. 위가 안좋아서 야식도 진짜 안먹거든요 (공복 대략 12시간 이상이에요) 근데 노노산부인과 보니까 공복이 너무 길면 아기가 나중에 당뇨에 걸릴 수가 있다고 하네요 ㅠㅠ 이제부터라도 조금 일찍 아침 먹어보려구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하시는지 궁금했어요 ㅎㅎ

댓글

11

  1. 아침은 소보로빵 점심은 햄버거 이렇게 먹어요 공복일때 당뇨가능성이 잇다니 몰랏어요 콘푸로스트나 첵스초코라도 사서 와야겟네요

  2. 저는 아침12시ㅡ그릭요거트.견과류.바나나1개또는 사과반개 점심2시반ㅡ단백질쉐이크(초코맛) 저녁6시ㅡ미역국 또는 소고기뭇국 또는 카레라이스에 간단반찬 간식 9시ㅡ수박 임신 후 거의 이렇게먹어요 대식가에 미식가였는데 임신후로 화장실가기용.생명유지용. 제대로 한끼 먹어요 임당생각해서 보름후부터는 (20주) 저녁 과일 끊을생각이예요....

    1. subcomment icon

      아침 12시 ㅋㅋ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과일 계속 먹는 중 ㅋㅋㅋ

  3. 저도 공복이 12시간 이상인데 참 노력한다해도 식습관 고치는게 젤 힘들어요 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맞아요 ㅠㅠ 진짜 어려운일인거같아요

  4. 아침 8시반에 일어나도 생각이없어 12시쯤 먹는거 같아요 밥먹고 그릭요거트먹고 오후 간식먹거나 생각없음 남편 퇴근하고 7시쯤 같이 저녁먹어요 야식도 생각나면 먹고 아니면 말고 하루 두끼가 다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진짜 세끼 꼬박꼬박 챙겨먹는것도 건강하게 먹는것도 너무 어려운것같아요ㅠ 아기 생각해서 더 노력해보는거지 나만을 위해서 하라그러면 넘나 어려울거같아요 ㅋㅋ

  5. 아침은 남편출근하는거 보고 8시쯤 밥대신 콘푸라이트 우유에해서 먹어용! 점심은빠르면 12시 늦어도 1-2시전엔 먹고 저녁은 6-7시엔 먹어요! 그러고 2시간뒤쯤 간식이나 과일먹고 10-11시쯤 잠들어용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신랑이랑 둘 다 재택이라 밍기적대다가 일어나서.. 저도 일찍 먹으려고 더 노력해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