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코렛 중독 ㅠㅠ

초코렛이 왜이렇게 맛있죠? ㅠ 그냥 초코렛, 초코 과자, 초코 아이스크림 까지 하나만 하나만 하다 다 먹어버리네용 그동안 살도 안찌더니 2주만에 3키로가 확 쪄버리네용 ㅠ 임당도 걱정해야 하는데... 왜이리 초코가 땡길까요 ㅠ 아놔.......... 😱 저처럼 초코렛 중독된 맘님들 있을까용

댓글

21

  1. 저도단거 안좋아하는데 요즘 아이스크림이며 과자며엄청먹어요 ㅠ 술담배를워낙 즐겨했는데 둘다아예끊게되니 입이더심심한것도 있는고같아용 ㅠ

    1. subcomment icon

      어머 ㅠ 저 알콜 의존증이였는데 이제는 초코 의존증이 된걸까요... ㅠㅠ 아놔... 우리 조금씩만 먹도록 노력해봐용

  2. 저도 지금 20주차인데 마트에서 초코과자 엄청 사왔어요 ㅠ

    1. subcomment icon

      꼼고미맘님도 초코렛에 빠지셨군요? 카페인 때문이라도 우리 조금만 먹어보아용 ㅠ 힝 😢

  3. 저두요! 19주차인데 요즘 초코 너무 땡겨요~ 초코쿠키 촉촉한초코칩 오예스 초코밀크....ㅜㅜ

    1. subcomment icon

      요니님이 말한거 모두다 제가 지금 중독되어 있는것들이에요 ㅠㅠ 비단 저만 그런게 아니네용 ㅋㅋ 😊

  4. 저는 아이스초코요...... 집에ㅡ제티사놓고 벤티사이즈로 타먹어요 ㅋㅋㅋㅋㅋ 갈증날때 타먹으면 두모금에 다 마시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심지어 아이스초코도 맛있어요 더우니까 시원하게 마시면 세상 천국... 하지만 너무 빨리 먹어서 속상해요 😭

  5. 초콜렛 먹어도 살찌나요??

    1. subcomment icon

      둥이들 맘님 ㅋㅋㅋㅋ 초코렛이 고칼로리고 사실 조금만 먹지 않아서요..... 밥보다 많이 먹는다고나 할까요...☺️

    2. subcomment icon

      하하하 밥보다 많이 드시면 살찌겟네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초코렛 중독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