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진짜 왕귀여워요ㅠㅜㅠㅋㅋㅋㅋㅋ 쪼꼬매가지구 막 빙글빙글 도느라 미는 느낌나는것도 귀엽고ㅠㅜㅠㅋㅋ! 이제 8개월 쯤 되면 귀엽다 소리 쏙 들어가려나 궁금해요ㅋㅋㅋ갈비뼈 발로 차면 아프다던데;;;ㅎㅎㅎㅎ흐흐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너무 귀여워요..
배 안에서 뽈록뽈록대는데 얼마나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는 건지 너무 귀엽네요😭😭😭😭
댓글
8
움직일때 너무 귀여운데 가끔 방광을 너무 눌러서 그게 좀 불편해요 ㅋㅋㅋ그래두 덜 움직이는거 같으면 걱정되네요
전 아직 스윽스윽하는느낌이나 뽀로록하는 느낌정도인데 19주라 아직 강하게 느껴본적은 없는것 같네용ㅎㅎ 주차가 지날수록 뽈뽈 열심히 움직이는것같아서 귀여워했는데 역시 다들 똑같은 맘인가봐요~
맞아요 꼬물꼬물 너무 귀엽고 발로 빵 차면 깜짝놀라면서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탈퇴한 유저
잠자고 있을 때 발로 치면은 깜작 놀라 깨기도해요..ㅋㅋ 잠을 깨우고 우리 아가는 몰라라 하면서 자는가 싶기도 하고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