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둘다 없었어요ㅋㅋ뭐 엄청 땡기는 음식도 없고 그냥그냥 똑같았어요 근데 21주차인데 태동도 거의 못느껴져서 좀 심심하긴해요..언제 들려줄거니..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먹덧 별로 안하신분있나요?
저는 19주 5일째인대 친언니들이 입덧을 심하게해서 저도 그럴줄알고 각오했는대 예상과 달리..입덧...그냥 밥먹고 헛구역질 조금하고 지금까지 토 두번? 그것도 많이먹어서 얹혀가지곸ㅋ 먹덧은 막 진짜 안먹으면 안될 엄청 땡기는거 없고 입맛없는것도 있는것도아닌 있음 잘먹어요ㅋㅋ그것도 많이 먹지않고 그냥 적당히...? 하는건 그냥 향기덧...? 잘때 남편 숨냄새에 속이안좋거나 미세한냄새 잘맡아서 좀 속이안좋은거말곤 없는대 주변에서돜ㅋㅋ 진짜 안심한거같다고 임신한거맞냐고 했거든욬ㅋㅋㅋ 그전보다 조~~금 입맛이 없는정도? 저랑 비슷하신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24

저는 16주때부터 태동 느꼈는대 갑자기 조용하면 불안하드라규요 ㅜ 입덧 먹덧 없는거 좋은거같아요 ㅎㅎ
초반에 먹덧좀 있었고 별다른 고통?없이 잘 보내고 있는 20주차 예비맘 입니다~

저도 별다른고통없이 다른심한사람보단 순탄하게 지나가서 울애긷 순한아기가 나오려나 싶어욬ㅋㅋ
전 체덧만 있었어요~ 기름진음식만 좀 미식거리는정도였던거같아요 ㅎㅎ 체덧도 한 13~14주차되니 사라졌구용

전 체덧도 없고 향덧만 쪼금 잇고 지나간거같아옄ㅋ
저는 아~~~무 증상이 없었어요. 그냥 임신 안한거랑 거의 비슷해요... 임신 초반에 자꾸 졸렸던거 빼고는요... 글쓴이님 적으신거 보면 저한테는 엄청 힘드셨을거 같이 느껴져요 ㅎㅎ

아무증상이 없으셨다니 대단해용 저도 조~금 힘들었는대 할만하드라구욬ㅋㅋ
전 아예 없었어용 입덧,먹덧ㅋㅋㅋㅋㅋㅋ 그대신 땡기는 음식도 없는듯요

저는 미미하게 입덧햇지만 진짜 땡기는거 1도 없어요...안먹으면 미칠거같은 구런개 뭘까..맨날 생각해옄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