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먹덧 별로 안하신분있나요?

저는 19주 5일째인대 친언니들이 입덧을 심하게해서 저도 그럴줄알고 각오했는대 예상과 달리..입덧...그냥 밥먹고 헛구역질 조금하고 지금까지 토 두번? 그것도 많이먹어서 얹혀가지곸ㅋ 먹덧은 막 진짜 안먹으면 안될 엄청 땡기는거 없고 입맛없는것도 있는것도아닌 있음 잘먹어요ㅋㅋ그것도 많이 먹지않고 그냥 적당히...? 하는건 그냥 향기덧...? 잘때 남편 숨냄새에 속이안좋거나 미세한냄새 잘맡아서 좀 속이안좋은거말곤 없는대 주변에서돜ㅋㅋ 진짜 안심한거같다고 임신한거맞냐고 했거든욬ㅋㅋㅋ 그전보다 조~~금 입맛이 없는정도? 저랑 비슷하신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24

  1. 저도 둘다 없었어요ㅋㅋ뭐 엄청 땡기는 음식도 없고 그냥그냥 똑같았어요 근데 21주차인데 태동도 거의 못느껴져서 좀 심심하긴해요..언제 들려줄거니..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16주때부터 태동 느꼈는대 갑자기 조용하면 불안하드라규요 ㅜ 입덧 먹덧 없는거 좋은거같아요 ㅎㅎ

  2. 초반에 먹덧좀 있었고 별다른 고통?없이 잘 보내고 있는 20주차 예비맘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별다른고통없이 다른심한사람보단 순탄하게 지나가서 울애긷 순한아기가 나오려나 싶어욬ㅋㅋ

  3. 전 체덧만 있었어요~ 기름진음식만 좀 미식거리는정도였던거같아요 ㅎㅎ 체덧도 한 13~14주차되니 사라졌구용

    1. subcomment icon

      전 체덧도 없고 향덧만 쪼금 잇고 지나간거같아옄ㅋ

  4. 저는 아~~~무 증상이 없었어요. 그냥 임신 안한거랑 거의 비슷해요... 임신 초반에 자꾸 졸렸던거 빼고는요... 글쓴이님 적으신거 보면 저한테는 엄청 힘드셨을거 같이 느껴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무증상이 없으셨다니 대단해용 저도 조~금 힘들었는대 할만하드라구욬ㅋㅋ

  5. 전 아예 없었어용 입덧,먹덧ㅋㅋㅋㅋㅋㅋ 그대신 땡기는 음식도 없는듯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미미하게 입덧햇지만 진짜 땡기는거 1도 없어요...안먹으면 미칠거같은 구런개 뭘까..맨날 생각해옄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