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엘레뉴 2먹고잇는데 간호사언니가 성분보시고 이거먹음된다햇어요 혹시나몰라서 비타민D랑 오메가만 추가로먹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철분제, 칼슘제)
안녕하세용 빌리맘님들 저는 19주이구 엘레나2 를 먹고잇는데요.. 영양제를 철분제 따로 칼슘제 따로 사먹어야하는건가요..?
댓글
6

넵ㅎㅎ저두 엘레나에다가 비타민 오메가 유산균 추가해서 먹고잇어요ㅎㅎㅎ감사합니당~~
엘레뉴 먹고 계시면 권장량 만큼 들어가 있으니까 그거하나만 드셔도 되요. 따로된 영양제들도 흡수잘되라고 부가 영양소들이 들어있는데 그 용량까지 다 계산해서 권장량 맞춰가며 드실거 아니면 그냥 하나로 된거 드시는게 편해요

아하 엘레나 하나만 잘챙겨먹어야겠어요 딩동맘님 감사해요~^-^

엘레뉴가 철분제예요?변비는 안생기나요?

종합영양제예요. 전 안생기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