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김치냄새 못맡으셨군뇨... 전 고기 냄새를 못맡아서 소고기도 찌푸리며 먹었었네욬ㅋㅋ 두부김치 먹고싶어요!!!!ㅎㅎㅎ해먹어야겟어영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두부김치입니다^^
임신초기에는 김치냄새를 못 맡았는데 지금은 너무 잘 먹고 있어요!!! ^^ 다들 음식 잘 드셔요
댓글
2
입덧이 끝나서 넘 행복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