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는 일단 지금은 먹지말라네요 어차피 나중에 출산다가갈 즘에 꼭 필요한건데 지금부터 굳이 먹을필욘 없댓어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인데 빈혈이 너무 심하네요ㅠㅠ
빈혈이 왜이리 심할까요...? 갑자기 식은땀 엄청나면서 속도 안좋고 앞이 흐리고 비틀거리고..ㅠㅠㅠㅠ 철분제를 먹는데도 힘든데 원래 이런가요..?
댓글
8

아아ㅜㅜ 철분제를 굳이 일찍 먹지않아도 되는거네요ㅜㅠ
저도 빈혈인줄알고 철분제 먹어야 하나 햇는데 병원에 물어보니 원래 갖고잇던 기립성 저혈압이 더 심해진더라고, 일어날때 어지러우면 머리를 바로 심장보다 낮거나 비슷한 높이로 고기를 숙여랬더니 회복시간이 1,2초 수준으로 확 떨어져요!

기립성 저혈압일수도있군요ㅠㅠㅠ
이거 기립성 저혈압 아니면 기립성 빈혈이래요ㅠㅠㅠ저도 병원에서는 별다른 말이 없고 철분제를 더 먹어야하나 했었는데 베이비빌리에서 원인을 찾았었어요!

감사해요ㅠㅠ 갑자기 그럴때마다 식겁해요ㅠㅠ
병원가셔서 빈혈검사 받아보셔요ㅜㅜ 심하면 조혈제?같은 주사약 처방해주기도한대요 저도 수치는 조금 낮은데 증상 없어서 철분제만 먹고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병원 가봐야겠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