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주도 여행다녀왓어용 ㅎ

제주도 여행다녀왓어용 ㅎ

태교여행을 갈시기이지만 아빠 퇴직기념으로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ㅎㅎ 아빠가 안가본대가 많아서 일정이 너무 빡빡했지만 제주도 너무 좋았어요 ㅠㅠ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은 진짜 많더라구요 ㅎㅎ 사진찍으면 너무 후덕하게나와서 속상하지만.. 잘놀고 왔어요 ㅎㅎ 3박4일 다녀왔는데 너무 잘먹어서 2키로가 늘어있네요..ㅠㅠ 19주부터 입맛이 돌아서 많이먹엇더니 몸무게가 너무 잘느는것같아서 걱정되네요 ㅠㅠ 이제 저녁에 샐러드 먹어야 할까봐요 😭😭😭

댓글

8

  1. 헐 우도 가셨군뇨ㅠㅠㅠㅠㅠ!!! 너무 가고싶어요ㅜㅜ날도 좋고 뒷모습도 여리여리 넘 예뿌셔요ㅎㅎ!! 여행에서는 먹고싶은거는 맘껏 먹어야죠!!! 이제는 임당만 좀 조심하면서 건강하게 영양식 먹기가 큰 숙제네유ㅜㅠㅠ!!

    1. subcomment icon

      우도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우도에서 며칠만 살았으면 ㅠㅠ 임신하니깐 사진들이 너무 다 후덕해서 이사진이 그나마 젤낫더라구요😂 배만 볼록 나오신분들은 전신찍어도 이뿌던데.. 진짜 임당검사가 무섭네요ㅠㅠ 같이 영양식으로 잘먹어봐요!! 😄

  2. 날씨 너무 좋아보여요~❤️

    1. subcomment icon

      비온다했었는데 날이 너무좋더라구요 ㅎㅎ 좋은날씨에 바다도 보니 너무 기분전환됐어요 ㅎㅎ

  3. 사진만 보아도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부러워요. 전 몸상태가 별로라 집에서 반대들이 심해서 못가고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몸상태가 안좋으면 안정이 우선이죠 ㅠㅠ 저는 무리해서 좀 많이 다녔더니 이틀째 누워서 회복중이긴해요 ㅠㅠ

  4. 사진이 청량하네요 재밌으셨겠어요! 저 다음주 제주도 가는데 맛있었던 식당이나 좋았던 관광지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1. subcomment icon

      우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임산부라 차도가져갈수있어서 좋았구요! 그리고 스누피가든이 산책로가 너무 잘돼있어서 괜찮았어요 ㅎ 기억나는 식당은 제주시 우진해장국-몸국 / 우도 우도짜장맨-짬뽕,탕수육 / 서귀포 오가네전복설렁탕-전복물회냉면 이렇게가 기억에남았어요 ㅎ 이번여행에 숙성도 줄서기 실패해서 갔던 흑돼지 맛집은 실패했지만, 전에 먹었던 함덕 흑본오겹 맛있었어요!! 즐거운 여행다녀오세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주도 여행다녀왓어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