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두통

19주 지나고 있는데 입덧은 많이조아졌어요 근데 요며칠 오후만되면 편두통이 오네요 눈까지 피로한거같아요 아직 병원가려면 이주정도 남아서ㅠ 혹시 비슷한증상이신 맘님들중에 효과보신거 잇으실까요? ㅠ.ㅠ

댓글

8

  1. 저도 두통이 좀 있는 편이예요.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은 철분제 복용하면 좀 낫다고 하구요. 유투브에 임산부 두통 치면 간단한 요가 동작 나와서 따라해봤는데 좀 효과 있는거 같더라구요. 철분제와 요가 둘다 동시에 했는데 저는 좀 괜찮은거 같아요. 요새 날씨 좋으니 짧은 산책하면서 바깥공기 마시는것도 도움이 되요!

  2. 저도 두통 때문에 너무 아프고 고통스러워서 며칠을 울었어요 .. 병원가서 물어봤더니 타이레놀 하루 세번 정도는 먹어도 된다고 해서 처방받아 먹었는데 막 그렇게 효과가 좋다 ! 는 아닌데 몇시간 정도는 편해지더라구요 .. ㅠㅠ

  3. 두통 너무 괴롭죠 ㅠㅠ타이레놀 먹어도 나아지지 않을땐 저도 위에 댓글주신 콩떡맘처럼... 목뒤를 편백나무베개로 맛사지 해줬어요 그러면 조금은 나아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넵 쪼꼬님 감사해요 편백나무베개 안쓸거라고 버린게 후회되네요ㅠㅠ 심할땐 타이레놀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ㅎㅎ😀

  4. 저는 임신전에도 편두통이 자주있었고 지금도 자주있어요ㅠ 특히 저는 잠을 제대로 못자거나 많이 못잔날 심해지는 것같더라구요. 선생님께 여쭤보니까 그냥 타이레놀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타이레놀 시간차두고 최대 세개까지도 먹어봤어요. 그래도 괜찮다고 드시라고 하셔서 먹었어요. 두통은 넘나 힘들어요ㅠ

    1. subcomment icon

      마자요.. 두통도 입덧만큼 몸을 힘들게하네요 ㅠㅠ 저는 생리통을 두통으로 해서 이제 임신하면 두통이 없을줄 알앗는데 흑 그래도 아가만 건강하다면 뭔들 못참겠나싶다가도 아플땐 속상하고 그러네요 꼬순님도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5. 저는 입덧도 너무 힘들었지만 두통도 심했어요. 근데 물을 많이 안마셔도 두통이 올 때가 있다고 해서 입덧이 어느정도 덜해지면서는 의식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어요. 입덧에 시달릴 때는 액체류를 정말 못먹어서 물도 부족하고 혈압도 많이 떨어지고 그랬거든요 ㅠㅠㅠ 뒷목도 많이 눌러주로 두통에 좋은 마사지를 찾아서 했어요 !

    1. subcomment icon

      콩떡님도 고생 마니하셨네요ㅠㅠ 저도물을마니 마셔야하는데 약먹을때 외에는 잘안먹게되는거같아요 흑 두통올때 마사지를 해볼게요 감사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