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느끼고 싶어용♥️ 대부분 20주되면 태동 하는거 같더라구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와 태동
21주 됐는데도 태동 못느껴서 계속 걱정했는데 어제 밤에 자려고 하는데 폭풍 태동 느꼈어요!! 너무 신기해요!! 신기하고 너무 귀여워요 자꾸 통통 차요 ㅋㅋㅋㅋㅋ 태동 느끼자마자 자고있는 남편 깨워서 같이 느끼게 해주고 잠들었는데 일어나니까 자고 있나 조용하다가 배가 좀 눌리니까 또 발차기를 팡팡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귀연것 ㅋㅋㅋㅋㅋ 태어나기도 전에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댓글
5
저는 20주에 혼자만 거의 느끼다가..21주되니까 다른사람도 느껴질 정도로 차더라구요 ㅋㅋ 그만좀 차라고 할정도로 차네요;ㅋㅋ 아가들 이제 힘이 뿜뿜 생기나봐요😁

한주한주 다르다는게 너무 신기해요 ㅋㅋㅋ 태동 없어서 걱정했는데 무색하게도 힘차게 팡팡 차네요 ㅋㅋㅋㅋ
우아우아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얼른 느껴보고 싶네요 ㅎㅎ

계속 태동 못느껴서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딱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신기했어요!! 곧 느끼실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