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벌리고 미소 짖는 것 같아여!! 아가도 엄마 보는게 기뻤나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1일 얼굴봤어요!

갈때마다 뒷통수만 보여주거나 얼굴가리던 아가였는데 아주 잠깐이지만 앞모습을 보여줬어요 ㅎㅎ 바로 캡쳐!⭐ 웃는것처럼 보이는건 엄마착각일까요 ㅎㅎ 웃는거니 우는거니 ㅋㅋ
댓글
5
어 진짜 웃는거같아요ㅋㅋㅋㅋ!!! 왜 벌써부터 미모를 발산하는거니ㅠㅜㅠㅎㅎ!! 좋은 꿈 꾸고있나봐요 넘 귀여워요ㅠㅠㅠ!!

감사해요ㅋㅋ 앞모습을 거의 제대로 못봐서 표정 같이 보이는게 너무 신기한데 그게 웃는모습같아 하루종일 보고있어요ㅋㅋ
엄마 반갑다고 웃는것같아요 ㅎㅎㅎ

그랬으면 좋겠어요☺ 자꾸 보면 볼수록 하회탈 같아서 웃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