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입체초음파를 자주 찍어주시네요~!!! 좋은병원이네요^^ 아가 팔올리고 있는거 엄청 귀엽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 초음파 너무 신기하고 좋아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9주차때부터 입체 초음파를 계속 찍어주셨거든요 12주차까지는 홀쭉하고 너무 작아서 외계인 같더니 16,20주차 부터는 제법 얼굴이 잘 나와요 ㅠㅠ 20주차에서는 이목구비도 잘 보여서 너무 귀엽고 신기해요ㅠ
댓글
12
입체초음파는 찍어달라고해야 찍어주시나요?

아뇨 제가 다니는 병원은 9주차일때부터 그냥 매번 찍어주셨어요~20주차엔 3장 찍어주시더라구요
헐 20주차때도 입체해주시는군용 빛때문에 눈부셔서 고개 돌리는 것 같은데 귀엽네용
우와 자세히 찍어주시네요?ㅎㅎ 넘나 부러워요ㅠㅠ
어머나 20주면 이목구비가 저렇게 보여요??신기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