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비슷하시군요. ㅎㅎ저만 그런건가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누워있을때 앉을때 태동이 느껴져요. 근데 태동있을때 손을 갖다대면 언제 그랬냐는듯 잠잠. 아직 태동이 약해서 그런거겠죠? 신랑한테도 느끼게 해주고싶은데 쉽지않네요. 나중에 태동이 세지면 손으로도 느낄수있겠죠?
댓글
4
전 내부에선 느끼는데 19주이지만 뱃살이많아서 ㅠ 외부로 느끼기 쉽지않은것같아요 얼른 볼록볼록거리는거 남편한테 보여주고 싶네용
저도요 첨엔 뽈록하고 나왔는대 요즘은 안에서 노는지 손대도 느껴지지않고 거의 손대면 조용해져요 ㅋㅋㅋ남편도 느끼게하고싶은대 그럴때마다 고요하네욬ㅋㅋㅋ둘ㄷㅏ 매직손인가싶어욬ㅋㅋㅋ
저도ㅠ손으로는 안느껴져여ㅠㅠㅋㅋ 빨리 느껴 보고싶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