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ㅜㅜ 체구도 작아서 더해요 ㅜㅜ 여기 동지들 많네요 위로받고 갑니다 흑흑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인데 벌써 만삭 배 느낌이예요
임신인거 알았을때부터 배에 힘을 풀고다녀서 그런가 날씬한분들은 16주여도 배가 하나도 안나와보이던데 저는 지금 17주에 거의 만삭.... 느낌이예요 ㅠㅠ 그렇다고 배에 힘주고 다닐수도 없고 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임신이라고 하면 예정일 얼마 안남은 줄 알...ㅜㅜ 저같은 분 또 있으신가요오?
댓글
29
저는 아가배는 아닌거 같고 ㅜ 뭐 먹으면 엄청나요.. 땡땡하고 빵빵하고.. 차라리 아가배면 좋으련만..

그냥 아기배라고 해요 우리..
배가 많이 나오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여름에 더 힘드시겠어요ㅠ

벌써 더워요 ㅠㅠ
저도 통통한 몸에서 임신을 해서 그런가 밥 먹고 나면 더 나와있어요🤣🤣

저도요 밥도 많이 안먹는데 ㅜ
저두요 ㅠㅠㅠ원래부터 살이 있었는데 더 나와보여요 ㅠㅠ 이제 14주차인데 아는 여직원분이 임신해서 신기하다고 배가 살짝 나왔다 라는 식으로 이야기했더니 다른 남직원이 본인배야 무슨ㅋ 지금 안나와 이랬다는데 개속상 ㅠㅠㅠ

헐 그 다른남직원 누구예요 데려와요 혼내줘야댕 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