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눕는거 편하세요..?

ㅠㅠ 왼쪽우로 누워서 자는게 좋다는데 어깨가 너무아파요 오른쪽은 역류성식도염에도 안좋고 애기한테도 안좋고.. 정면으로 누으면 자궁쪽 혈관이 눌려서 안좋다고하고.. 자면서 이런저런 생각을해서 그런지 악몽꾸고 자다 깨고.. 왼쪽으로 눕는게 편해져야 좀 괜찮을텐데 어깨아프고 팔아프고 ㅋㅋㅋㅋ ㅠㅠ 생각도 많아지니 숙면도 힘들고 배가 점점 불러올수록 편히 자는게 힘들텐데ㅠㅜㅠ 정면이나 오른쪽으로 가끔 눕는다고 갑자기 잘못되거나 그러진 않겠죠..?.. 저는 원래 정면으로 정자세로 누워자는걸 선호하는데 이래도 되나 싶고 그러네요ㅠㅠㅠ

댓글

16

  1. 왼쪽으로 누워있는게 좋다고들 해서 첫 아이땐 무조건 왼쪽으로 누웠었어요 가끔가다 힘들때 정면이나 오른쪽으로 아주 잠깐 돌아 누웠구요 지금은 둘째 임신중인데 그냥 저 편한 자세로 누워서 자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앗 제가 초산이라..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라서 그런가바유...ㅎ 헿헤

    2. subcomment icon

      저두 초산일때 그랬지용 ㅠㅠ

  2. 바디필로우 쓰면서 옆으로 자는거 완전 편해졌어요!

    1. subcomment icon

      바디필로우도 있는데 불편하더라구요 저는 ㅠ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리치코 백앤밸리 시크지퍼 추천받고 쓰고있는데 너무 편하고 좋던데~~ ㅠㅠ 바디필로우쓰셔도 불편하다니... 어케유ㅠㅠ

  3. 저도 왼쪽으로 자려고 노력중인데 어깨아프고 뭔가 심장이 눌리는 느낌?ㅠ 그냥 엄청 자세 바꾸면서 자요 정면으로도 자고

    1. subcomment icon

      신경안쓰고 자려고 했더니 새벽에 안깨고 잤어요..ㅎ 그동안 신경쓴다고 못잔거같아유ㅠㅠㅠ

  4. 순간 제가 쓴 글인 줄 ㅠㅠ ㅎㅎㅎㅎ 저도 어깨가 너무 아파서 임산부 베개도 사고 했는데 쉽지가 않네요 ㅠㅠ 그래서 최대한 깨어있을 때만이라도 똑바로 허리 피고 앉거나 서 있으려고 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이제는 앉는것도 불편해질때가 오겠죠..? ㅠㅠ 지금도 앉아서 핸드폰 하다보면 배가 눌리는 느낌 ..ㅠㅠㅠ 아휴 쉽지가 않네요

  5. 우리동네 산부인과에서 의사분들 얘기하는거 들어보면 자는 자세 아무 상관 없대요! 편한 자세로 자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살짝은 편하게 자야겠네용~~ 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