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당연히 그리되는거 같아요! 저도 초음파 앨범은 스티커 왕창사서 그냥 붙이기만 하고있어요 나중에 커서 첫째랑 비교할까봐요 ㅎㅎ 물건도 당연히 그냥 대충~~ ㅎㅎ 손수건같은거나 사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전 나쁜엄마일까요ㅠㅠ?
첫째때는 매주 주수사진도 남기고, 초음파사진도 따로 앨범사서 잘 정리하고 배냇부터 필요한 물건까지 잘 정리해서 그때그때 구매해놨었는데 둘째를 임신하고있는 지금 주수사진은 커녕 초음파사진도 병원에서준 산모수첩에 그대로ㅠㅠ 옷도 물려입음 되지하며 쇼핑할생각도 하지않고,, 둘찌는 알아서 큰다고하지만 정말 무관심하구나싶고 첫찌만있을때는 오로지 첫찌한테만 관심을두자 하며 위로하면서도 너무 놔버렸나싶어 괜히 자책감들어요ㅠㅠ 저 정말 나쁜엄마일까요..?
댓글
10
귀찮지않나요 ㅠㅠ 전 초기 초음파 사진은 어딨는지 모르고 요즘엔 대충 받은대로 산모수첩에 껴놔요 옷도 뭐 나중에사면되고 주수사진도 안찍어요ㅋㅋ 다들 그런거 아닌가요 ㅠㅠ
전 산모수첩 빼놓고 병원가기도 하는데요;;;
첫째지만 촘파앨범안하고있어요 ㅎㅎ 아가옷들 배냇말고는 당근으로 살생각하고있어요ㅎ 태교라고하는것들도 다 제가하고싶어하는 핑계같기도하고.. 엄마가 편한게 태교라잖아요^^ 왠지 베태랑 느낌같아서 부러운데요~
저는 첫째인데도.. 그런거 안하는걸요ㅠㅠ 그걸로 좋은엄마 나쁜 엄마 판단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