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없을때는 막 걱정되고 그래용 태동 시작하면 잘 있구나 싶으실거예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이제 4주에 한번씩 오라는데… 좀 더 자주 가서 보고싶은데… 꼭 정해진 날짜에만 가지 않아도 되겠죠? 잘 크고 있는지 너무 궁금하구 걱정되구 그렇네요ㅠㅠ
댓글
8
저는 입덧약핑계로 중간에 한번씩 갔어요 ㅋㅋ 촘파보고오면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하이베베 하나 들였어요 ㅎㅎ
저두 좀 불안하거나 보고싶은날 가는거같아요!
그전에 아기 보고 싶으면 가셔도 되요 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