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음식 가려 드시나요?

오늘 라면 먹고 나서 빌리어플 켰는데 애기가 밀가루 음식 자제하고 야채 많이 먹으라고ㅠㅠ 밀가루음식, 햄버거, 아이스크림, 탄산 이런거 다들 조심하시나요? 먹고 싶은게 왜 다 이런건지ㅠㅠ 이런것도 못참나 싶어서 스스로 한심할때도 있고ㅋㅋㅋ 다들 건강하게 드시려고 노력하시나요?

댓글

20

  1. 다먹어요 ㅎㅎ 날것도 먹네유 ㅜㅜ 적당히만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ㅎ 첫째때도 밀가루 달고살았네용

  2. 먹고싶은건 왠만하면 먹어요~ 회만 안먹었네요 ㅎ 대신에 밀가루 라면 탄산 요런건 조금만, 아니면 신랑꺼 한입 요렇게요 ㅎㅎ 커피랑 초콜릿도 신랑꺼 한입만... 하고있어요

  3. 저는 커피만 빼고 다먹어요 ㅋㅋ 커피는 그냥 마음이 그래서 ㅋㅋ

  4. 저도 술담배 빼고는 다 먹는거 같아요. 회는 아직 안먹어봤지만 담달에 제주도 놀러가면 먹을거 같아요 ㅋㅋㅋ 아직 입덧중이라 그런가 밥보다 빵, 햄버거, 탄산, 밀가루랑 과일 이렇게 많이 먹고 있어요 ㅠ

  5. 낮에는 그냥 먹고싶은 거 먹고 저녁엔 간이 쌔지않은 음식으로 먹어요 다음날 몸이 쬐금씩 붓는게 느껴져서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음식 가려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