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먹어요 ㅎㅎ 날것도 먹네유 ㅜㅜ 적당히만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ㅎ 첫째때도 밀가루 달고살았네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음식 가려 드시나요?
오늘 라면 먹고 나서 빌리어플 켰는데 애기가 밀가루 음식 자제하고 야채 많이 먹으라고ㅠㅠ 밀가루음식, 햄버거, 아이스크림, 탄산 이런거 다들 조심하시나요? 먹고 싶은게 왜 다 이런건지ㅠㅠ 이런것도 못참나 싶어서 스스로 한심할때도 있고ㅋㅋㅋ 다들 건강하게 드시려고 노력하시나요?
댓글
20
먹고싶은건 왠만하면 먹어요~ 회만 안먹었네요 ㅎ 대신에 밀가루 라면 탄산 요런건 조금만, 아니면 신랑꺼 한입 요렇게요 ㅎㅎ 커피랑 초콜릿도 신랑꺼 한입만... 하고있어요
저는 커피만 빼고 다먹어요 ㅋㅋ 커피는 그냥 마음이 그래서 ㅋㅋ
저도 술담배 빼고는 다 먹는거 같아요. 회는 아직 안먹어봤지만 담달에 제주도 놀러가면 먹을거 같아요 ㅋㅋㅋ 아직 입덧중이라 그런가 밥보다 빵, 햄버거, 탄산, 밀가루랑 과일 이렇게 많이 먹고 있어요 ㅠ
낮에는 그냥 먹고싶은 거 먹고 저녁엔 간이 쌔지않은 음식으로 먹어요 다음날 몸이 쬐금씩 붓는게 느껴져서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