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17주

아들이라는대요 콕 집어서 아들입니다라고 하진 않았구요. 의사선생님이 뾰족한게 보이네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들인가요? 라고 여쭤봤는대 의사쌤이 하는말.. 내가 힌트를 드렸는대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확실한거에요? 하니까 얼버무리시면서 당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조금은 딸을 원했지만 아들이라도 주신대로 감사해야죠 그랬더니 의사쌤도 호응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근대 저는 아직도 밥먹고 또 다른거 먹고 하면 울렁거리더라구요 그래서 울렁거리는거 끝나면 막 뭐가 많이 먹고 싶고 한다는대 먹을것도 별로 없고 그래서 막 뭐가 먹고 싶다고 해도 내가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살수는 없자나요.. 울렁거림 끝나고 먹고싶은거 제대로 못먹을까바 걱정.. 제가 별 걱정을 다하죠? ㅎㅎ 지금은 밥을 많이 먹어서 배가 땡땡하네요 ㅋㅋ

댓글

9

  1. 아직도 성별얘기가 불법인줄 몰랐네요 우리병원은 너무 잘 알려주시던데..

  2. 뾰족한거라면 아들 힌트 주신거 같아요! 저도 담에 가면 꼭 힌트 주시길😆

  3. 저는지난주가서은근여쭈어보니아직은딸이라도보이지않는다고만하시더라고요.15주4일째였는데..힌트못들은거맞겠죠?

    1. subcomment icon

      저는 17주에 알려주시더라구요. 정확하게 말씀은안하시지만 ㅎ 근데 저는 아들인거 같아요 ㅎㅎ

  4. 축하드려요~~ 저도 맛난 음식 먹고 싶은데 ㅜㅜ 저는 육회랑 초밥이 너무 먹고 싶은데 참고 있어요! ㅜㅜ 출산하자마자 다음날 먹을거니까 사서 준비해놓으라고 남편한테 신신당부 했네용 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육회는 조금 먹고 초밥은 그냥 배불리 먹었어요. 안먹으면 후회할거 같아서 그냥 에라 모르겠다 하고 그냥 먹었더니 이 먹는 음식이 이렇게 행복한지 이제야 알았어요 ㅋㅋ 가족모임이 있어서 곱창 1인분을 시켜서 먹었더니 소원성취해서 행복하더라구요 ㅋㅋ 저 아는 집사님이 곱창이면 아들이라고.. ㅋㅋ 축하해주시더라구요 ㅎㅎ

  5. 저도 그래서 아들인가요? 하니 법적으로 말하면 안되있다고 다시 엉덩이쪽 보여주시면서 모가있죠~?? 이러시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