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초기에는 조심한다고 한달 입덧때문에 한달 해서 거의 두달 넘게 아무것도 안하고 오로지 먹고 쉬기만 했네요. 갑자기 너무 체력이 떨어지니까 아무것도 할수 없었어요. 그래도 살살 동네 한바퀴씩 운동장 한바퀴 이런식으로 산책을 나가고 하니까 기분전환도 되고 소화도 되고 그래서 조금씩 산책시간을 늘려가고 있네요 ㅎ 우선은 체력이 올라올때까진 푹 쉬세요 ㅡ 그리고 가볍게 나마 걷기 운동이라도 시작해 보시면 기분이 한결 나아지실거에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해져요 ㅜㅜ
저는 임신하면서 일을 쉬게되었는데 쉬면서 이것저것 해야지 계획표 많이 짜놨는데 무기력해져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가 않아요 ㅠㅠ 안하다보니 계속 하기 싫고 내일은 해야지 하고 다음날이 오면 또 안하게 되네요 ㅜㅜ 버려지는 시간이아깝다 생각하면서도 넘 무기력해져요 ㅠㅠ 누워만 있어서 허리도 아프고 ㅜㅜ 그럴수록 우울하고 외롭네용 ㅠㅠ
댓글
8

넹 ㅎ 걷기랑 요가 정도는 꾸준히 하고 있어요 ㅎㅎ 근데 집에 혼자 가만히 있을때 무기력해져요 ㅋㅋ ㅠㅠ
임신 초기에 컨디션이 안좋다보니 임신때문에 오는 무기력증 + 아무것도 못하게 돼서 오는 무기력증까지 더해져서 힘든거 같아요ㅠㅠ 16주 지나면 저도 클래스 같은거 수강해보려구요! 그런거라도 등록해야 바깥 활동을 할거 같아요ㅠ

ㅜㅜ넹 마자요... 무기력하니 마음도 힘드네용 ㅠㅜ
저도 내몸이 내몸같지않아서 누워만 있고 잠만잘때 그냥 아기태어나면 이제 이런 늘어짐도 못누린다 생각하고 걍 누워버려요ㅋㅋㅋ 아기태어나면 혼자있는시간도 맘대로 잘수있는시간도 허락되지않을테니 쫌만 즐겨보아요 우리~

넹 ㅋㅋ ㅠㅠ 그렇다고 집에서 하루종일 누워만 있는건 아니니깐 즐겨도 괜찮겠죠?! ㅋㅋㅋ ㅠㅠ
저두 그래요.. 저 파워 ENTJ 인데... 애기 가진 후로 지금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그냥 아침에 일어나서 영양제 챙겨먹는것도 용할정도에요 ㅋㅋ ..ㅠㅠ 그래도 이제는 익숙해져서.. 하나씩 해보려고 하고는 있어요.. 근데 아직도 뭘 해야하는지 뭐부터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그냥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어느날은 일기도 썼다가 어느날은 사진도 정리하고.. 어느날은 그림도 그리고 그래요 ㅋㅋㅋㅋ 하고싶은걸 하는편이되옸어요+! 무기력하다구 누워만 계시지말구 당장이라도 옷 대충입고 밖에 나가서 집앞 산책이라도 해보세용! 초반에 그랬는데 조금 생기가 돌더라구요 ㅎㅎㅎ

넹 ㅜㅜ 감사해요 ~~! 다시 마음을 다잡고 뭐라도 ㅎㅏ려고 해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