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5일차 약간 피비침

이틀전쯤부터 입덧약 중지했더니 임신하고 첨으로 토를 엄청했어요 토할때 아랫배에 힘이 엄청 들어갔는데 담날 저녁쯤 보니 갈색혈이 아주 소량 묻어있고 저녁부터 아침까지 아랫배가 생리통할때처럼 싸르르 아파요.. 소변볼때 2~3번에 한번은 냉에 아주약간 섞여서 아주아주 연분홍색으로 살짝 피비침이 있는거 같은데 저같은 분들 계실까요? 몇일전부터 컨디션 좋아졌다고 신나게 돌아다녔는데 너무 까불고 돌아다녔나봐요ㅠㅠ 수요일부터 쭉 쉬는날이라 목욜까지 기다려볼지 당장 병원에 가봐야할지.. 걱정이에용

댓글

8

  1. 저도 걱정되서 병원 가볼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넹 병원다녀왔고 이제 집에서 눕눕 하고있으려구용~

  2. 저는 완전 쫄보라 병원 바로 갈거 같아요! 잘있는거 확인해야 맘이 편할거같아서ㅠ

    1. subcomment icon

      저 쫄보라 다녀왔숨니다...ㅋㅋㅋㅋ 애기 잘있다하셔서 안심했어용

  3. 안정기에 약간의 피면 큰 걱정 안하셔도될거같아요~ 배가 자주아프고 피비침 심하시면 병원 가보시구 눕눕하면서 좀 쉬어보셔용 ㅎ

    1. subcomment icon

      넹 결국 점심쯤 다녀왔어요~ 아직 괜찮다고 또 피비치면 밤에라도 오라고하시네용..아직 배는 아프지만 속은후련...ㅋㅋ

  4. 태반이 완전 자리잡기 전까지는 피비침이 있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넘 걱정되면 조금 땡겨서 병원에 가보세요 ㅎㅎ 아기는 괜찮을꺼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쫌더 심해지면 쪼금 땡겨서 가봐야겠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