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걱정되서 병원 가볼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5일차 약간 피비침
이틀전쯤부터 입덧약 중지했더니 임신하고 첨으로 토를 엄청했어요 토할때 아랫배에 힘이 엄청 들어갔는데 담날 저녁쯤 보니 갈색혈이 아주 소량 묻어있고 저녁부터 아침까지 아랫배가 생리통할때처럼 싸르르 아파요.. 소변볼때 2~3번에 한번은 냉에 아주약간 섞여서 아주아주 연분홍색으로 살짝 피비침이 있는거 같은데 저같은 분들 계실까요? 몇일전부터 컨디션 좋아졌다고 신나게 돌아다녔는데 너무 까불고 돌아다녔나봐요ㅠㅠ 수요일부터 쭉 쉬는날이라 목욜까지 기다려볼지 당장 병원에 가봐야할지.. 걱정이에용
댓글
8

넹 병원다녀왔고 이제 집에서 눕눕 하고있으려구용~
저는 완전 쫄보라 병원 바로 갈거 같아요! 잘있는거 확인해야 맘이 편할거같아서ㅠ

저 쫄보라 다녀왔숨니다...ㅋㅋㅋㅋ 애기 잘있다하셔서 안심했어용
안정기에 약간의 피면 큰 걱정 안하셔도될거같아요~ 배가 자주아프고 피비침 심하시면 병원 가보시구 눕눕하면서 좀 쉬어보셔용 ㅎ

넹 결국 점심쯤 다녀왔어요~ 아직 괜찮다고 또 피비치면 밤에라도 오라고하시네용..아직 배는 아프지만 속은후련...ㅋㅋ
태반이 완전 자리잡기 전까지는 피비침이 있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넘 걱정되면 조금 땡겨서 병원에 가보세요 ㅎㅎ 아기는 괜찮을꺼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쫌더 심해지면 쪼금 땡겨서 가봐야겠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