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빠진 취미!

요즘 빠진 취미!

무기력하고 아무것도 하기 싫은 저를 조금이나마 부지런하게 만들어준 친구들이에요 ㅋㅋㅋㅋ 옆에는 상추도 잇구요~~~ 처음 모종 살때 작은 알맹이하나랑 꽃이 펴있는 모종으로 샀는데 옆에 하나도 새로 생겼구 꽃도 다 지고 그자리에 하나씩 열리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 태교로 뭘해야하나..싶었는데 그냥 저는 제가 하고싶은거, 식물 키우면서 태교 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상추도 한번 속아내고 이제 또 자라고있어욥!!! 다다음주 쯤이면 고기한번 구워서 먹어도 될거같네요? ㅎㅎ 초기에 유산끼로 직장 퇴사하고 집에있는 시간이 많기도 하고.. 알게모르게 우울해지더라구요 ㅠ... 아이가 생긴건 너무 선물이고 행복했지만, 사회적으로 도태되는 느낌을 지울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상추 키우면서 재밌었넌 기억이 있어서 신랑이랑 같이심고 매일 아침 물주고 사랑주고 있어요~~ 아이도 식물도, 사랑 듬뿍받아 무럭무럭 자라겠죠? ㅎㅎ 나중에 아이가 태어나 어느정도 자라면 같이 키우며 물 주고 수확의 기쁨도 같이 나누고싶네요 ㅎㅎㅎ 여러분도! 무기력하시다구 하면 한번쯤 식물 키우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이렇게 직접 따 먹을수 있는 식물이면 더 알찬기분 들고같구용 ㅎㅎㅎ 뽁이맘의 추천이었습니다 🍅🥬

댓글

12

  1. 엇 뭔가 설레네요>< 저는 게을러서 아마 말려버릴거같은데 반려식물이 뜨는 이유를 알겠네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ㅎㅎㅎ 저 맨날 죽이던 사람이에요.. 근데 신기하게 상추는 먹을거라 그런지 ... 관심이 가도라그요? ㅋㅋㅋㅋㅋㅋㅋ

  2. 귀엽고 예뻐요!! >_< 저는 마이너스의 손이라 식물은 아무리 돌봐줘도 다 금방 떠나가(?)서.. 못 키운답니다😭 부럽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요... 다육이도 죽인적이 몇번이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상추는 특이하게 알아서 자라더라구요!! 토마토도 처음인데 그렇구용!!!

  3. 너무 귀여워요 나도 이런거 키우고싶다

    1. subcomment icon

      키우세용!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4. 완전 좋은 취미이자 태교인데요?🥰 꽃 피는 식물도 좋지만 이렇게 열매 맺는 식물도 좋네요! 저도 키워봐여겠어요!

    1. subcomment icon

      네에 좋더라구요 ㅋㅋㅋ 몬가 신경써줘야하는 뭔가가 생겨서 그런지 부지런해지기도 하구요!

  5. 하고싶고 좋아하는거 하시는게 진정한 태교죠!!ㅎㅎ 금방 곧 토마토 먹겠네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얼른 크길 바라고있어용 히힣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요즘 빠진 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