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먹고 화장실가요!! 키위보다 나은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변비 화장실
변비가 심해진거 같아요. 가스도 자주차고. 그리고 배가많이나오니 변기에 앉아잇는게 너무 힘든데 다들 괜찮으신가요ㅠㅠ?
댓글
8
골드키위드세요! 저 요즘 철분제 용량 늘리면서 변비와서 고생했는데 골드키위 짱이에요🥺👍🏻
저는 변비는 없는데 밥먹을때라던가 가스가 너무 많이차서 하루종일 방구뀌느라 바빠요ㅠㅠ😱
오우 요즘 아주 방귀대장 되었어요ㅜㅜㅎ 저도 변비오는거 같아서 물 더 많이마시고 샐러드 먹고 있어요😭
저는 변비는 없는데 가끔 갑자기 가스가 꽉 차는 느낌 들때가 있어요. 방귀는 절대 참지 않아요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