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보건소에서 비타민디도 주나요? 부럽😭 저는 나우꺼 먹는데 5000iu라서 이틀에 한번씩 먹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추천좀욧!!
보건소에서 받은거 다먹었는데 드시는거 추천좀해주세요!°0°
댓글
13

나우꺼도사는곳약국에팔면조케써여ㅠ0ㅠ 두통주더라구욧!!!

맞아요 ㅎㅎ 저는 초기에 피검사했을때 비타민디 많이 부족하다고 하셔서 5000으로..ㅎㅎㅎㅎ
저도 솔가..ㅋㅋ 근데 보건소에서 비타민도 주던가요ㅜㅜ 엽산이랑 철분만 저희는 주던데ㅠㅠ

두통주던데 다먹어소용 이사전에 군산에서받았어용 ㅠㅠㅎ
저는 쁘띠앤.. 칼마디 합쳐진거 머거용ㅎ

오좋네용ㅎㅎ
프리솔라요!알이 작아서 좋아요

오오알작은거조아용!!!
저는 솔가

감사해용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