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혈뇨봐서 병원갔을때 옆구리아프면 요로결석이라고 하셨었어요;; 안아프다고 하니까 방광염인거 같다고 하셨고😭 많이 아프시면 병원 가보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왼쪽배?옆구리통증
둘째 아들맘 7개월 진입했는데 왼쪽배? 옆구리가깝게 삼일째 불편하고 쑤시고 뻐근하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헝 어머님들 중에 이런 증상 계신분 계시나요ㅠㅠ? 병원을 가야할런지ㅜㅠ 첫째때는 안이랬었눈데 😭 첨에는 가스가 많이 찬줄 알았는데 화장실을 다녀도 안없어지네요😭😭😭
댓글
6

ㅠㅠ네이버에두 요로결석 얘기 많던데 좀 지켜보다 병원가봐야겠어요…갔는데 별일아닐까봐 가까마까 하고있거든요 헿헤 감사합니다🫶
저도 그런데.. 꼭 오후만 되면..ㅠㅠ 근데ㅋㅋ 그냥 그런갑다 하고있는데 이번주 토욜 임당 가서 여쭤봐야겠어여

별일 아니길 빌어오ㅠㅠ !! 임당 무사히 통과하구 오세오😁😁
전 초산 딸맘인데 오른쪽 옆구리가 아팠어요ㅠㅠ자궁이 옆으로 늘어나나 생각해서 참았는데 26주 되니까 괜찮아졌어용 ㅠㅠㅠ근데 혹시 심하시면 병원 가보시는게 낫지 않을까요ㅠㅠ

저도 이번주까지 지켜보고 오래계속 되면 가봐야겠네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배가 어디까지 커지려는지 무섭네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