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는 시기

13주차 맘 입니다. 하루는 나아지는것 같다가도 하루는 토하게되고.. 혹시 입덧 끝나신 분들 언제쯤 입덧 사라지셨는지 궁금합니다. 제 친구는 물만 먹어도 토하는 토덧이었는데 16주차에 정말 갑자기 싹 사라졌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16주되면 사라질수 있을가용🥹

댓글

12

  1. 답글 달아부신 맘분들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니 힘이나네요🥹🥹 20주쯤 휴가도 계획해 두었는데 입덧달고 여행갈 엄두도 안나고😭 16주 한번 기대해 봐야겠어요ㅜㅠ 입덧하시는 맘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2. 저도 13주에 좋아진줄 알았더니 계속 하네요 ㅜㅜ 첫째때는 진짜 심했어서 20주까지 잔잔하게 했어요

  3. 저는 지금 14주인데 14주되자마자 컨디션 좋아지길래 와 이제 입덧에서 벗어났나했는데 하루만에 다시 안좋아졌어요... 왔다갔다하는것같아요ㅜㅜ 16주 기대해봅니다ㅠ

  4. 저 15주부터 좋아졌어요! 지금 16주 4일인데 약 안먹고 출근도 했습니다! 속이 느글거려서 이것저것 먹고 있는데 ㅋㅋㅋ그래도 살것같아요!

  5. 저는 원래 먹덧이었는데 17주차 들어서서 심하게 빈속이면 조끔 울렁거리네요ㅠ 그래도 많이 좋아졌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