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 달아부신 맘분들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니 힘이나네요🥹🥹 20주쯤 휴가도 계획해 두었는데 입덧달고 여행갈 엄두도 안나고😭 16주 한번 기대해 봐야겠어요ㅜㅠ 입덧하시는 맘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는 시기
13주차 맘 입니다. 하루는 나아지는것 같다가도 하루는 토하게되고.. 혹시 입덧 끝나신 분들 언제쯤 입덧 사라지셨는지 궁금합니다. 제 친구는 물만 먹어도 토하는 토덧이었는데 16주차에 정말 갑자기 싹 사라졌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16주되면 사라질수 있을가용🥹
댓글
12
저도 13주에 좋아진줄 알았더니 계속 하네요 ㅜㅜ 첫째때는 진짜 심했어서 20주까지 잔잔하게 했어요
저는 지금 14주인데 14주되자마자 컨디션 좋아지길래 와 이제 입덧에서 벗어났나했는데 하루만에 다시 안좋아졌어요... 왔다갔다하는것같아요ㅜㅜ 16주 기대해봅니다ㅠ
저 15주부터 좋아졌어요! 지금 16주 4일인데 약 안먹고 출근도 했습니다! 속이 느글거려서 이것저것 먹고 있는데 ㅋㅋㅋ그래도 살것같아요!
저는 원래 먹덧이었는데 17주차 들어서서 심하게 빈속이면 조끔 울렁거리네요ㅠ 그래도 많이 좋아졌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