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복부팽만 있으신가요?

15주차1일이 되었어요 . 임신알고부터 좀된거 같은데 언제부턴지 한끼만 먹어도 배가 정말 빵빵하고 올챙이배처럼 나와요. 물만먹어도 .. 그래서 바지는 진짜 못입겠더라고요. 임신 호르몬으로 소화가 안되서 가스가 차고 그런건가 싶긴한데. 다음날 아침 공복에만 그나마 제 원래 배인거 같고 한끼라도 먹으면 진짜 배가 땡땡해지고 그것때문에 피부도 당기는 느낌이 드네요 . 이런증상이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주수가 더 되면 좀 나아질까요? 애기 배가 좀 나오면 더 배가 나올까봐 걱정이 되네요.

댓글

7

  1. 저도 입덧 심할 때 가스도 많이 찼었는데 고양이자세를 여러번 반복하면 뱃속의 가스가 배출되면서 그렇게 시원해져요 한 번 시도해보셔용~

  2. 저도 복부팽만 있어요~ 임산부니 배 많이 나와도 크게 개의치 않아요 소화 안될땐 유산균 먹구요 ㅎ

    1. subcomment icon

      네~ 저도 너무 신경쓰진 말아야겠어요 ㅎ 좀 불편한감이 느껴져서 그랬는데 . ☺️

  3. 이제 곧 14주 되는데 저도 그래요ㅠㅠ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배보고 아 이게 진짜 내 배구나..싶고 밥 조금만 먹어도 만삭 배가 되어버리고 속이 불편해요ㅠㅠㅠ 견뎌야하나보다~ 하네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배는 빵빵한데 배는 또 고프고.. ㅜ틈틈이 되시면 산책해주세요~ 그럼 쪼금 낫더라고요 ㅎ 가스도 나오고 - 😂 우리 힘내요!!

  4. 저두 이래요... 근데 임신하면 이런거구나.. 하고 지내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 저만 이런건 아니네요 ㅋ 엄마가 놀라셔서.. 딱히 임신증상에도 복부팽만에 대해서는 별루 언급이 없더라고요. 임신하면 입덧밖에 몰랐는데.엄마 되는게 쉽지 않네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복부팽만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