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운자임맘 먹고 있어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종합영양제 뭐드세요?

전에 담당쌤 추천으로 6주차쯤부터 영양제는 엘레비트로 챙겨먹고 있는데 (유산균, 오메가3 정도만 추가해서) 100정 다 먹으면 또 구매해서 쭉 먹을지 갈아탈지 고민되네요~~ 임산부 종합영양제 드시는 분 계시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3
저는 쁘띠앤으로 먹어용

아~~ 쁘띠앤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